심영철님의 롯데 제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롯데 제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롯데 제크는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가성비 최고의 크래커예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질리지 않으며, 한입 크기라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커피와 잘 어울리고, 치즈나 잼을 올려 카나페로
즐기기에도 완벽한 과자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50kcal
롯데제크
4.8(리뷰 130개)
·식단기록3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