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스타벅스 바질토마토베이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스타벅스 바질토마토베이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3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회사에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구매한 바질토마토베이글입니다
바질과 토마토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베이글은 쫄깃하고 바질의 풍미가 입안가득 퍼져서 맛있어요 바질향이 호불호 걸리는데 강하지 않아 물리지않고 한자리에서 뚝딱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5g)
517kcal
스타벅스바질토마토베이글
4.7(리뷰 31개)
·식단기록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