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롯데 메가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롯데 메가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메가톤 아이스크림은 진한 초콜릿 맛을 가지고있습니다.
겉의 초콜릿 코팅이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해 먹기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들어 있는 초콜릿이 맛의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더운 날 시원하게 먹기 좋은 간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50kcal
롯데메가톤
4.8(리뷰 79개)
·식단기록1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