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저녁에 콘샐러드 먹었어요.
동네 반찬가게에서 사왔어요.
마요네즈(16.5%)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중심을 잡고
치즈(5%)와 계란(7.3%)이 더해져 일반패스트후드점의 가벼운 샐러드보다 진하고 묵직한고소한 맛이예요.
옥수수자체의 단맛에 설탕(4.6%)소금(3%)이 황금비율로 더해져 입에 착착감기는 ;단짠;의 매력예요.
미국산스위트콘(56.2%)이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씹을때마다 톡톡터지는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이 일품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