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구운마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구운마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노릇노릇하게 구워내 매운맛은 가시고 은은한 풍미만 가득 살린 구운 마늘입니다. 생마늘보다 자극이 훨씬 덜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특히 고기 먹을 때 곁들이면 특유의 향긋함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어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줍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최고의 웰빙 반찬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70g)
88kcal
구운마늘
5.0(리뷰 48개)
·식단기록1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