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치즈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치즈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치즈볼은 고소한 튀김향이랑 치즈 향이 같이 퍼지면서 바로 손이 가게 되는 간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겉은 바삭하게 씹히고 안쪽에서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치즈가 쭉 늘어나면서 고소함이 확 퍼지더라구여ㅋㅋ 치즈의 짭짤하면서도 크리미한 맛이 튀김옷이랑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게 되는 스타일이엿습니당. 달콤한 소스나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풍미가 생겨서 질리지 않구용ㅎㅎ 치킨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고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인기 많은 메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치즈 디저트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g)
80kcal
치즈볼
4.8(리뷰 121개)
·식단기록3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