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포테이토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포테이토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7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포테이토피자는 고소한 감자와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매력적인 메뉴입니다. 도톰하게 올라간 감자는 포근한 식감을 더해주고, 달콤한 소스와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한 조각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간식이나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조각 대형(919g)
2,155kcal
포테이토피자
4.8(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