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츄파춥스 츄파춥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츄파춥스 츄파춥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입이 심심해서 간식장을 뒤지다가 츄파츕스 레몬맛을 발견했어요. 좀 오래돼서 그런지 사탕 겉이 말랑말랑하게 변했더군요^^; 그래도 껍질까서 입에 물고 맛있게 먹었어요. 새콤하고 달콤한 맛에 기분이 금세 좋아졌습니다♡ 당분간 사탕은 안먹을거에요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11g)
45kcal
츄파춥스츄파춥스
4.7(리뷰 131개)
·식단기록3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