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열사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빵순열사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빵순열사
리뷰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뚝배기에다 감바스를 하니
다 먹을 때 까지 식지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새우 마늘 양파 블랙올리브 바물토마토에
트러플 가루 건바질가루 간마늘 건오레가노
크러쉬드페퍼 올리브오일 넣고 바긐바글
이렇게해서 감바스는 맛있었는데
빵이 치즈넣어 만들었던거라 치즈향 때문에
감바스 향을 덜 느낌~ㅎ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