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목우촌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목우촌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오늘 저녁으로 골뱅이쫄면과 같이 구워 먹은 목우촌 군만두!
목우촌에서는 군만두는 처음 사먹어보는데 역시 목우촌 네임밸류답게 너무 맛있네요~
냉동 상태라 처음에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다음 구웠더니 빨리 완성 되었어요!
속도 고기로 알차게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50g)
1,020kcal
목우촌군만두
4.9(리뷰 63개)
·식단기록1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