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파리바게트 런치 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파리바게트 런치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31
오전에 파리바게트를 가서 오늘 먹을 빵을 좀 사왔습니다.
런치 샌드위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샌드위치라 얼른 담아왔네요.
양상추와 오이피클, 토마토, 햄, 치즈들이 있어서 고소하고 담백한데 무엇보다 아삭한 식감이 참 좋네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485kcal
파리바게트런치 샌드위치
4.8(리뷰 32개)
·식단기록2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