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한우로 짭짤하게 만든 불고기에요. 소고기는 아주 촉촉하고 부드럽고 간장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대파, 양파 등 채소 넉넉히 넣어 볶은 불고기지요. 불고기는 덮밥으로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단백질 보충으로도 좋답니다. 상추에 싸먹기 좋은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6kcal
불고기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0.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