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일반 짬뽕보다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 첫 모금부터 깊고 시원한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오징어, 새우, 소라 등 해산물이 신선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면과 잘 어우러집니다. 자극적으로 맵거나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게 칼칼한 국물이라 마지막까지 속 편하고 개운하게 잘 먹었습니다. 해물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