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성경식품 납작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성경식품 납작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두루고 납작 만두 구워서 먹었습니다. 살짝 튀기듯이 구워주는게 포인트랍니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졌고 속은 촉촉하답니다. 기름진 맛이 고소하게 느껴져서 매우 맛있습니다.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간도 잘 맞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성경식품납작만두
4.9(리뷰 18개)
·식단기록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