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팜에이트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삼겹살을 먹으러 간 고기집에서 반찬으로 나온 감자 샐러드입니다. 푹 삶은 감자를 으깨서 소금간을 하고 생크림 등을 섞어 부드럽게 해주면 되요. 콘옥수수를 섞으면 씹는 맛이 있어 더 맛있어요. 생크림이 섞여 있어 부드럽고 이가 없어도 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0kcal
팜에이트감자 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