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빙그레 더 단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빙그레 더 단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요즘에 밥 먹을 때 단백질 음료를 자주 챙겨 먹는 편입니다. 특히 단백질이 많이 부족한 한국인들에게는 필수적인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먹어야 조금 더 포만감이 있고, 영양소도 챙길 수 있어서 장점이 정말 많은 식단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ml)
105kcal
빙그레더 단백
4.9(리뷰 48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