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찐고구마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정말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단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식감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맛있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심도 없고 잘 숙성되어있어서 다시 구매하고 싶은 고구마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