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빙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여름의 별미중 하나는 빙수 입니다
저녁 식사후 산책 끝내고 찾은 아이스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빙수간식은 달달 하고
새콤한 딸기와 우유가 들어간듯한 얼음등이
넘 맛있어요 시럽을 듬뿍 뿌려준 이이스크림
은 잘 녹지도 않아 다 먹을때까지 새콤달콤
시원하게 즐겁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g)
88kcal
빙수
4.8(리뷰 176개)
·식단기록9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