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빙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여름의 별미중 하나는 빙수 입니다
저녁 식사후 산책 끝내고 찾은 아이스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빙수간식은 달달 하고
새콤한 딸기와 우유가 들어간듯한 얼음등이
넘 맛있어요 시럽을 듬뿍 뿌려준 이이스크림
은 잘 녹지도 않아 다 먹을때까지 새콤달콤
시원하게 즐겁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g)
88kcal
빙수
4.8(리뷰 18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