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채선당 고기손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채선당 고기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냉면나 먹을 때는 저는 항상 사이드로 고기 냉면 만두를 시킵니다 그냥 냉면을 먹을 때 보다 이렇게 만두랑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무언가 냉면만 먹을 땐 허전했는데 같이 먹어야 밥 한 개를 잘 마무리 한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5kcal
채선당고기손만두
4.9(리뷰 10개)
·식단기록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