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점심으로 에그샐러드 만들어서 먹었어요.
계란을 삶아서 껍질을 까서 썰어넣고 양상추와 로메인상추 .방울토마토도 썰어서 넣고 양파는 채를 썰어서 물에 한번 씻어서 매운맛을 제거했어요.
발사믹소스를 뿌려서 먹었더니 야채가 싱싱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