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skyskys님의 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yskyskys님의 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yskyskys
리뷰13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01
뜨끈한 사골국물에 소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곰탕의 맛을 더 채워줍니다.
전 날 술을 마셔서 해장하러 왔는데 어제의 숙취가 말끔히 사라지는 기분이고 더부룩하던 속도 가라앉아 숙취해소에 최고인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그릇(250g)
185kcal
곰탕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