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76 작성일자 26.01.15
알탕^^
푸석푸석한알과 부드럽고 달콤한 곤이 들어간 알탕
시원하고 담백하며 칼칼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시원한 미나리도 들어가서 풍미를 살려주네요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