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들178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들178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들178
리뷰1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문래동에 유명한 낙지전골 집이라고해서 방문했어요 가격대비 별루에요 너무 기대했는지 실망했어요 살아있는낙지로 물없이 요리해서 신기했는데..맛 서비스는 그저그저 머리카락까지 나와서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ㅠ 다시가기는 힘들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