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병아리콩밥은 고소한 맛과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밥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 느껴지더라고요. 포만감도 꽤 좋은 편이라 한 끼 식사로 든든했고 다양한 반찬과도 잘 어울렸어요. 담백한 맛이라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건강한 곡물밥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