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중식집에서 먹기 좋은 군만두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군만두에 야채가 같이 니옵니다 군민두민 먹으면 물리거나 느끼힐 수 있는 부분을 야채가 잡아줍니다 야채의 아삭한 맛이랑 군만두의 바삭한 맛이 잘어울립니다 겉바속촉 넘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