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롯데 팥빙수파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롯데 팥빙수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5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점심을 먹고 산책은 갔다 오니 꽤 덥습니다. 양산을쓰고 다녀도 햇볕과 열을 흡수한 도로가 내뿜는 열기가 아주 무더웠어요. 그래서 냉동실에 보관했던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얼려있는 팥빙수에 우유 대신 두유를 조금 붓고 기다렸다가 으깨어 먹으니 팥과 찰떡이 씹히연서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0ml)
100kcal
롯데팥빙수파티
4.7(리뷰 14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