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GS25 베스킨라빈스 애플민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GS25 베스킨라빈스 애플민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0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오늘 간식 베스킨라빈스 애플민트 아이스크림 입니다ㅋ저는 먹어보니 시원 상콤 개운한맛 딱 후식으로 먹기 좋은 베라 애플민트입니다 레인보우샤베트보다 더 맛있게 먹은 애플민트 다음 번엔 애플민트로만 가득 채 워와야겠어요 딸기연유퐁당은 그냥 그랬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350ml)
4kcal
GS25베스킨라빈스 애플민트
4.8(리뷰 112개)
·식단기록3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