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1
살치살입니다! 저녁에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살치살을 구매했어요.
살짝 가열한 후라이팬에 버터와 올리브유를 두르고 겉을 먼저 바싹 익혀주고 잔열로 속을 익혀주었습니다.
소스는 별다른거 없이 핑크솔트이 찍어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