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6481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6481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6481
리뷰19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2
소고기 차돌박이를 먹어보니 얇게 썰린 고기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며 고소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구울수록 기름이 적당히 배어 나와 더욱 진한 감칠맛이 살아났고, 쫄깃하면서도 연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기름장의 고소함이나 쌈 채소의 신선함과 함께 먹으니 맛의 조화가 더욱 좋았으며, 씹을수록 고기의 깊은 풍미가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풍부한 육향이 인상적인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