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로봇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깡통로봇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통로봇
리뷰51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2
몸무게가 많이 늘어나서 고구마 아침 식단으로 먹었습니다.맛나고 든든하고 뿌리음식이라 아침에 먹으니 너무든든하고 좋아요 집에있는 파김치람먹으니 너무맛나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깡통로봇
리뷰5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