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마이요기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마이요기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고구마스틱은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컵에 가득 담아두고 먹기 좋으며, 가늘고 길쭉하게 튀겨내어 한 개씩 쏙쏙 집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씹을수록 고구마 고유의 고소하고 달달한 풍미가 진하게 올라와 자꾸만 손이 갑니다. 기름지지 않고 깔끔해 담백하며, 시원한 맥주 한 잔에 곁들일 간단한 안주나 심심풀이 주전부리로 즐기기에 아주 훌륭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마이요기고구마스틱
4.5(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