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풀무원 두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풀무원 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다이어트 중이라서 아침에 풀무원 두부를 잘라서 간장에 찍어먹었어요. 살짝 데워서 먹었더니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서 반모만 먹어야지 했는데 한모 다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두부는 칼로라도 낮고 고단백 식품이니까 이전도로는 살안찌겠지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5g)
75kcal
풀무원두부
4.8(리뷰 119개)
·식단기록9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