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풀무원 두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풀무원 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51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다이어트 중이라서 아침에 풀무원 두부를 잘라서 간장에 찍어먹었어요. 살짝 데워서 먹었더니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서 반모만 먹어야지 했는데 한모 다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두부는 칼로라도 낮고 고단백 식품이니까 이전도로는 살안찌겠지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5g)
75kcal
풀무원두부
4.8(리뷰 118개)
·식단기록8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