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쉑쉑버거 감자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쉑쉑버거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흔들흔들 감자튀김
살살 흔들어 썩어서 맛있게 먹기
콜라도 있음 좋겠다
감자도 따뜻하고
맛있고
양념도 짭조름하니 고소하고
단짠단짠. 맛있다
버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케찹 찍어서 한두개 집어 먹다보면
정신없이 다 먹게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420kcal
쉑쉑버거감자튀김
4.9(리뷰 85개)
·식단기록4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