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오랜만에 가족이 고구마깡을 사 와서 먹게 되었어요 요거 달달하니 맛있네요 예전에도 많이 먹어 본 맛인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단 과자 겉표면에 윤기가 흐르고 은근하게 달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소리도 너무 좋고요 짭잘한 과자만 주로 먹었는데 달콤한 과자도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