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여름에 특히 생각나는 채소중에 하나에요
수분감도 많아서 자주 먹는 오이에요
빨갛게 양념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하얗게 새콤하고 고소하게 샐러드처럼
먹어도 여러음식이랑 잘어울려요
밥반찬으로 좋지만 술안주로도 아주 잘어울려서 자주먹고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4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