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여름에 특히 생각나는 채소중에 하나에요
수분감도 많아서 자주 먹는 오이에요
빨갛게 양념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하얗게 새콤하고 고소하게 샐러드처럼
먹어도 여러음식이랑 잘어울려요
밥반찬으로 좋지만 술안주로도 아주 잘어울려서 자주먹고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