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hhyejung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ohhyejung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ohhyejung
리뷰7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고 했는데 하물며 원래 맛있는 만두를 튀기기 까지 했으니 얼마나 더 맛있게요ㅎ 뜨근뜨근한 군만두 한입 베어물었더니 고기 육즙이 입안 가득하니 만두의 풍미가 배가 된다! 가게 마다 각자의 개성 있는데 이 집의 개성은 초승달 같은 모양에 두꺼운 피, 아주 바싹하게 튀겨서 고소함과 식감이 배가 된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