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롯데 밀크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롯데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클라우드밀크티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이미지가 너무 예뼈서 구름밀크티를 시켜보있다. 이름처럼 하얀 구름이 뒤덮인 듯 아주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이 토핑되어있는 밀크티였다.
입술에 닿는 촉감이 무척이나 부드럽고 폭신했다.
밀크티의 맛과 촉감을 함께 먹는 느낌이었다.
밀크티는 맛있었지만 카페인이 낭했는지 머리가 띵했다.
그럐서 조금밬에 못마셔서 아쉽다.
#일반식 #아침

1잔(60ml)
345kcal
롯데밀크티
4.6(리뷰 29개)
·식단기록1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