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허니버터칩을 먹었다. 바삭한 감자칩에 달콤한 꿀맛과 고소한 버터 풍미가 더해져 정말 맛있었다. 한입 먹을 때마다 달콤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 자꾸 손이 갔고, 가벼운 식감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딸램이와 함께 나눠 먹어도 좋을 만큼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