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1
오이 샐러드 먹었습니다. 오이 샐러드는 여름에 먹기 참 좋은 것이 오이가 요즘철 즉 여름 채소 이기 때문에 제철 채소라서 상태가 좋아서 훨씬 맛있어요. 오이 샐러드는 식감이 아삭거리고 상큼한 느낌이 나서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소스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