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군만두는 겉이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편이라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만두소도 알차게 들어있어 씹을때마다 고소한 맛과 감칠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간도 너무 세지않고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기 괜찬았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잘 어울렸네요. 양도 적당한편이여서 만족스러웠고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조화가 좋아 맛있게 먹었습니디. 한입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 편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