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2
제주도 뷔페에서 먹은 해쉬포테이토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좋은 해쉬포테이토는 감자의 포슬포슬하고 담백한맛이 느껴집니다. 바삭한 해쉬포테이토를 케찹과 함께 먹으면 새콤함이 느껴져서 느끼하지 않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