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저녁에 감자채볶음을 만들면서 베이컨을 듬뿍 넣었더니 짭조름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해서 정말 맛있어요. 씹을 때마다 훈제 향이 진하게 퍼지면서 담백한 감자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네요. 기름진 감칠맛이 전체적인 요리의 맛을 확 살려주어서 밥반찬으로도 훌륭하고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