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낙지 랑 해산물 듬뿍 넣고 전골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숙주와 야채도 듬뿍넣었답니다. 해산물과 야채애서 우러나온 육수가 깊은 맛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해산물도 달달하고 쫄깃한 맛이고 야채도 익혀서 먹으니 소화도 잘 되고 건강식으로 훌륭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