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도어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드도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드도어
리뷰1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닭가슴살 큐브와 계란후라이
그 위에 스리라차소스
간단한 아침식사로 너무 좋습니다
닭가슴살 큐브는 깻잎이 들어있어 향도 좋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스리라차소스는 계란후라이나 계란말이.샌드위치에 곁들이는 소스로 활용하기에 적당히 매콤해서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