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뜨끈하고 양념이 매콤달콤 감칠맛이 좋은 돌솥비빔밥입니다 돌솥으류 뚝배기로 나와서 좋고 그릇까지 박박 긁어먹는 맛으로 즐기는 메뉴같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평소에듀 비빔밥 리인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데 간만에 먹음 더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