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와, 이 군만두 진짜 미쳤어요! 겉은 과자처럼 바삭바삭한데, 한 입 베어 물면 안에 가둬져 있던 따끈한 육즙이 입안 가득 팡 터져요. 고기랑 야채 비율도 딱 좋아서 느끼하지 않고 고소함만 가득합니다. 간장 살짝 찍어 먹으면 배불러도 끊임없이 들어가는 중독성 최고인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