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힣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히힣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히힣
리뷰50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병아리콩은 밥할때도 좋고 다양한 요리를 할때 사용해서 큰걸 하나 사다놓았다. 일단 제일 기본중에 밥을 지을때 병아리콩을 같이 넣어서 하면 고소한 맛이 두배로 나서 먹을때 건강도 챙길수 있고 너무 좋다. 콩은 우리 건강에 너무 좋으니 잘 챙겨먹어야 겠다
#다이어트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