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오늘 저녁 샐러드빵 요리 입니다ㅋ
저는 고구마 자체가 단맛이 있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식감도 좋아 아이들 어른들 모두먹기 좋고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간식으로 준비하기 좋아요 딸기잼을 발라 달콤함이 더해져 아이들도 좋아하는 고구마샐러드빵 온가족 모두에게 인기 좋아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