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버터헤드 레터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버터헤드 레터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양상추 입니다 오늘 양성추 시장에 지나가는데 너무 좋길래 사왓급니다 근데 이거는 씻어서 벗겨놓우면 저의집 냉장고 성능 때문인지 잘 얼더라고요 구랴서 좀 밖에서 건조 시킨후 냉장고에 보관 햇습니다 맛잇게 샐러다 먹을꺼예요 다이오트 화이팅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kcal
노브랜드버터헤드 레터스
5.0(리뷰 30개)
·식단기록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