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프레딧 흑임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프레딧 흑임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흑임자소스샐러드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양배추와 채소를 얇게 채 썰어 상큼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고, 위에 듬뿍 올라간 흑임자 소스가 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검은깨 향이 가득했습니다.
깨가 씹힐 때마다 고소함이 폭발하고, 소스가 과하지 않아서 샐러드 본연의 아삭함을 잘 살려줬어요.
고기나 튀김 음식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한 접시를 뚝딱 먹게 되더라고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샐러드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95kcal
프레딧흑임자 샐러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5회0